미제 따까리인 유엔과.달님.그리고 달님위해 애쓰는 어린달님들 님들이 아무리 역공작을 해도 태양은 모든걸 알고 있어요너무 애쓰지 마시고 그리고 똑똑한거 자랑마시고 태양엔 인재가 넘쳐나요.우리같이 태양을 위해 목숨걸고 싸운바 없으면 그냥 가만히 있으면서 주체적이란 무엇일까만 생각하세요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9.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