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접속하면 로그인하라고 계속 나오고,
댓글 쓰면 접속이 안됨. 글 날라감. 갑자기 왜 이런현상이 ㅡㅡ"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18 -
답글 그렇군요
좀 짜증나네요 ㅠㅠ 작성자 SNIPER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18 -
답글 다음 메인에 로그인 하고...
그리고 카페에 들어옵니다.
카페에서 메일을 열면...
로그인을 요구하는 것은...같지만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부터...
그런 것이 생긴 것 같습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7.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