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국 핵잠도입 여론전 ~
    한미간 핵잠도입에 대하여 물밑
    협의가 있는듯하다.

    이전에 말했지만 한국은 남북한
    군사적균형(최대한 근접)을 맞추고,
    이후 남북협상의 물꼬를 트려는
    계획이 있는듯하다.

    말이 안된다 생각해도 정치권의
    생각이 그러한데 어쩌겠나.

    1~1.5년 정도의 시간이 지나야
    남북화해모드 발언이 흘러나오고,
    북미간 타결도 예상되는데 ~

    시원하게 한방날리면 바뀌려나.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20 '한국 핵잠도입 여론전'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한동네 /

    옳으신 말씀이며, 공감합니다.
    친미, 친일 세력에 무너진 한민족의 통일과
    옛선조의 광활한 터전을 수복하고, 홍익인간,
    제세이화 정신을 세계만방에 펼쳐야할 사명이
    있는 민족이라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뿌리내린 적폐를 청산하고
    남북한 평화통일의 그날을 염원해야 될터인데

    지금의 현실은 내부의 적폐와 전쟁이며,
    조미대결의 틈에 낑겨있는 상황으로
    문제는 조선에대하여 반북 성향이 크며,
    대다수 국민은 적으로 생각하고 있죠

    카페의 다수는 흡수통일을 원하는 듯한 착각을
    많이 하시는 듯 합니다.

    부모, 형제, 친구, 지인을 봐도 알텐데 ~

    남북한 균형의 통일이 없다면 후폭풍은
    감당하기 힘들거에요.
    작성자 SNIPER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20
  • 답글 이런걸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남쪽정부의 몰락이 통일의 희망으로 판단하진 못할겁니다.
    원튼 아니든 주어진 조건속에 남쪽은 진행돼 왔고 현실이지요.
    남쪽이 좀더 사람사는 세상에 필요한 조건과 환경이 만들어지고
    반대로 통일에 대한 필요성과 관점,그리고 장애물인 적폐청산이 이뤄지는 만큼
    통일의 날이 가까와 지고 그 열매도 달게 될겁니다.
    마치 남쪽의 경제,정치,군사의 몰락이 통일에 도움이 될거라는
    판단을 가진 분이 있다면 깊이 생각해 볼 문제 아닐까요?
    남도,북도 무너지지 않고 지혜롭게 버텨내는게
    통일의 기본이고 시작입니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9.20
  • 답글 남북은 통일을 해야할 당사자로 서로 상대가 있지요.
    미국에 예속된 남측의 진행방향과 전혀다른 방향으로 발전된 북의 통일은
    일방적 흡수로서는 완전한 통일체로서의 바램인
    희망과 만족감,그리고 같이 갈 상대라는 믿음을 기대할수 없습니다.
    북미간의 대화로 얻을수 있을 미국의 한반도 간섭배제도
    겨우 군사,정치에서의 간섭배제가 될 뿐,
    경제적인 면에서는 전혀 막을수가 없을겁니다.
    갑자기 남쪽에 자주경제?
    다른나라와 무역을 통해 먹고 살던 나라가
    무역없이 유지가 가능할수 없지요.
    남북이 합치기만 하면 되는것이 아니라 같이 풍족하게
    먹고 생활하고 행복하게 어울리기 위해 하는것이 통일이니까.
    최소한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9.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