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에 너무 앞서 나가시는 분들이 있네요...
일부러 그러는 겐지...
멋모르고 신나서 그러는 겐지...
아직.
통일 안 된...
분단 국가입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7.09.21
-
답글
좋은 분들...
떠난 분도 계시지만...포함해서.
그 분들...
가르침에 배우고 깨우친(?) 저로서는 고마운 카페죠...
아직 멀기도 하지만요..^^
개인적으로...
이 카페가 좀 더 활기차게 대중을 이끄는 그런 곳이
됐으면 하는,,,바램입니다.
많은 가르침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22
-
답글
네...
각자 생각이 같을 수는 없지만,
이렇게 까지 할 필요가 있을까 하는 마음이 들기도 하구요.
수구세력이 뭘하고 있는지 전혀 보려 하지 않고
지금 정권이 그들과 같다고만 인식한 체...
수꼴이 문정부를 까는 방식으로 이 카페에서도
똑같이 하고 있죠...이럴 때가 아닌데 말입니다.
싸울 대상이 동반자가 된 상태...ㅠㅠ
뭐가 우선일까...
생각 좀 했으면 좋겠네요.
지지하자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우선은 적폐청산에 다 같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았으면 참 좋겠다는 것이죠.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22
-
답글
아직 통일 안 된.....분단국가이기만 하면 괜찮지요.
작은 상전,큰 상전이
올라타 조정 당하고 위협 당하는 비참한 상태인지는 아는 분들이
무슨 문제가 생기면 그런 상태는 잊고
교과서 펴놓고 그 길로 가야만 한다고 욱박지르고 빈정대고 욕하니,
대중운동은 대중보다 반 걸음만 앞서 가야한다는 진리도 무시한....
참 가슴아픈 현상입니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9.22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