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카페에 너무 앞서 나가시는 분들이 있네요...

    일부러 그러는 겐지...
    멋모르고 신나서 그러는 겐지...

    아직.
    통일 안 된...
    분단 국가입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7.09.21
  • 답글 좋은 분들...
    떠난 분도 계시지만...포함해서.

    그 분들...
    가르침에 배우고 깨우친(?) 저로서는 고마운 카페죠...
    아직 멀기도 하지만요..^^

    개인적으로...
    이 카페가 좀 더 활기차게 대중을 이끄는 그런 곳이
    됐으면 하는,,,바램입니다.

    많은 가르침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22
  • 답글 네...

    각자 생각이 같을 수는 없지만,
    이렇게 까지 할 필요가 있을까 하는 마음이 들기도 하구요.

    수구세력이 뭘하고 있는지 전혀 보려 하지 않고
    지금 정권이 그들과 같다고만 인식한 체...
    수꼴이 문정부를 까는 방식으로 이 카페에서도
    똑같이 하고 있죠...이럴 때가 아닌데 말입니다.

    싸울 대상이 동반자가 된 상태...ㅠㅠ
    뭐가 우선일까...
    생각 좀 했으면 좋겠네요.

    지지하자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우선은 적폐청산에 다 같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았으면 참 좋겠다는 것이죠.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22
  • 답글 아직 통일 안 된.....분단국가이기만 하면 괜찮지요.
    작은 상전,큰 상전이
    올라타 조정 당하고 위협 당하는 비참한 상태인지는 아는 분들이
    무슨 문제가 생기면 그런 상태는 잊고
    교과서 펴놓고 그 길로 가야만 한다고 욱박지르고 빈정대고 욕하니,

    대중운동은 대중보다 반 걸음만 앞서 가야한다는 진리도 무시한....
    참 가슴아픈 현상입니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9.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