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약소국인 우리나라가 주변 강대국의 이해관계로 대리 전쟁터가 되어 애꿏은 국민들만 희생되는일이 없도록 기도 합니다.
    역사는돌고 돈 답니다.
    제발 제2의 6.25가 일어나지 않게 하소서.
    참 평화는 힘이 강해서 전쟁으로 오는 것이 아닙니다.
    전쟁에 이기고도 질수도 있습니다.
    트럼프와 김정은의 막말이 불난집에 기름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 땅에서 핵전쟁이 터진다면 살아날 사람 아무도 없습니다.
    이 땅에 참 평화를 주소서.
    http://cafe.daum.net/Earthv/N0Yo/21994
    작성자 웃고살자 작성시간 17.09.24
  • 답글 이러들 어떠하리
    저러들 어떠하리

    전쟁만 없으면 이대로 쭉~
    (lmf 때 생각이..)
    댓글 이모티콘
    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7.09.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