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소국인 우리나라가 주변 강대국의 이해관계로 대리 전쟁터가 되어 애꿏은 국민들만 희생되는일이 없도록 기도 합니다.
역사는돌고 돈 답니다.
제발 제2의 6.25가 일어나지 않게 하소서.
참 평화는 힘이 강해서 전쟁으로 오는 것이 아닙니다.
전쟁에 이기고도 질수도 있습니다.
트럼프와 김정은의 막말이 불난집에 기름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 땅에서 핵전쟁이 터진다면 살아날 사람 아무도 없습니다.
이 땅에 참 평화를 주소서.
http://cafe.daum.net/Earthv/N0Yo/21994 작성자 웃고살자 작성시간 17.09.24 -
답글 이러들 어떠하리
저러들 어떠하리
전쟁만 없으면 이대로 쭉~
(lmf 때 생각이..)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7.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