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웃고살자/
    전쟁 일어나지 않고 평화도 좋으나
    가해자 ..피해자...
    없이 뭉뜨그려 글을 쓴것은 옥의 티 입니다.
    그런짓거리는 친일.친미 매국노들이나 개독
    들이 즐겨 사용하는 방법이죠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9.24
  • 답글 개독교의 폐해가 심각 합니다.개독교가 MB를 밀어주고 태극기 집회에 신도들을 동원하여 적폐세력을 옹호하고
    현 기득권 세력을 옹호하고 현 정부에 저항하여 촛불혁명에 장애물이 되고 있습니다.
    작성자 웃고살자 작성시간 17.09.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