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웃고살자/
전쟁 일어나지 않고 평화도 좋으나
가해자 ..피해자...
없이 뭉뜨그려 글을 쓴것은 옥의 티 입니다.
그런짓거리는 친일.친미 매국노들이나 개독
들이 즐겨 사용하는 방법이죠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9.24 -
답글 개독교의 폐해가 심각 합니다.개독교가 MB를 밀어주고 태극기 집회에 신도들을 동원하여 적폐세력을 옹호하고
현 기득권 세력을 옹호하고 현 정부에 저항하여 촛불혁명에 장애물이 되고 있습니다. 작성자 웃고살자 작성시간 17.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