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조선의 발바리와미국의 승냥이가붙어먹어서아니 사랑을 나누어서진보견이 나왔는데늑대에겐 평화를승냥이에겐 애교를진도개에겐 시비를똥개에겐 수탈을멀티트랙질하는이게오소리일까하이에나일까듣보잡변견일까.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7.09.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