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北, 中 관영매체 또 비난전..
"주권 시비말라" vs "中노력 무시말라"
http://v.media.daum.net/v/20170924184211571?f=m&rcmd=rn
조선은 중국을 잡드리 할려나보다.
사드때문에 한국을 압박하는 중국에 대해서
조선은 중국을 잡드리하네
희안한 ~
친미 꼬봉, 짜고 치는 코쟁이, 짱개들
속내는 다알고 있지 ~
알지도 못하면서 중국에 무릎꿇고
사죄하라고 중국을 옹호하는
썩을 인간도 있겠다.
남북러 3각사업이 그냥 잡소리 ~ ?
어이구 ... 짱개는 팽이야.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24
-
답글
네..^^
스나이버님 글들...
잘 보고 있습니다.
애쓰시는 모습...
늘 고맙고 감사합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7.09.24
-
답글
강어 /
조선의 움직임에서 대략 윤곽이
나올거에요
짱개는 한반도 통일을 반대.
러시아는 한반도 통일을 찬성.
알면서도 모른척하는 인간들 수구.
모르고 설치는 인간들은 일베.
ㅎㅎ
작성자
SNIPER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24
-
답글
스나이퍼님...
잼 있게 말씀하시네요..^^
그 사람들 알고도 모른 척...
누구만 싫어서 그런 것은 아닐까...
생각됩니다.
새로운 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오래 되신 분들의 성향은 일부 알고 있습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7.09.24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