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北, 中 관영매체 또 비난전..
    "주권 시비말라" vs "中노력 무시말라"

    http://v.media.daum.net/v/20170924184211571?f=m&rcmd=rn

    조선은 중국을 잡드리 할려나보다.
    사드때문에 한국을 압박하는 중국에 대해서
    조선은 중국을 잡드리하네
    희안한 ~

    친미 꼬봉, 짜고 치는 코쟁이, 짱개들
    속내는 다알고 있지 ~

    알지도 못하면서 중국에 무릎꿇고
    사죄하라고 중국을 옹호하는
    썩을 인간도 있겠다.

    남북러 3각사업이 그냥 잡소리 ~ ?
    어이구 ... 짱개는 팽이야.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24
  • 답글 네..^^
    스나이버님 글들...
    잘 보고 있습니다.

    애쓰시는 모습...
    늘 고맙고 감사합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7.09.24
  • 답글 강어 /

    조선의 움직임에서 대략 윤곽이
    나올거에요

    짱개는 한반도 통일을 반대.
    러시아는 한반도 통일을 찬성.

    알면서도 모른척하는 인간들 수구.
    모르고 설치는 인간들은 일베.
    ㅎㅎ
    작성자 SNIPER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24
  • 답글 스나이퍼님...
    잼 있게 말씀하시네요..^^

    그 사람들 알고도 모른 척...
    누구만 싫어서 그런 것은 아닐까...
    생각됩니다.
    새로운 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오래 되신 분들의 성향은 일부 알고 있습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7.09.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