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카페 회원들이 광장에서 행동할 수 있을까???|자유 게시판전쟁과평화|등급변경▼|조회 271|추천 1|2017.09.25. 00:06http://cafe.daum.net/sisa-1/dqMu/24833 몇 명이나 모일 수 있을까요??? 100명? 200명? 500명? ㅎㅎㅎ 아직도 tv에서 헛소리 하는 놈들이 너무 많네요~~~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7.09.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