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北 리용호 "美 폭격기 영공 안넘어도 쏴 떨군다" - 에
    혹 미국이 어디 쏘나 안 쏘나 해보자--.고
    할까요? 못 할까요?
    만약 하면 북은 쏠까요? 못 쏠까요?
    아마 모르긴 몰라도 중국에 물어보는게 제일 정확할 듯!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9.26
  • 답글 중국보다 여기 회원님들 생각이 정확할듯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9.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