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 리용호 "美 폭격기 영공 안넘어도 쏴 떨군다" - 에 혹 미국이 어디 쏘나 안 쏘나 해보자--.고 할까요? 못 할까요?만약 하면 북은 쏠까요? 못 쏠까요?아마 모르긴 몰라도 중국에 물어보는게 제일 정확할 듯!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9.26 답글 중국보다 여기 회원님들 생각이 정확할듯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9.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