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식으로 적폐청산이 가능할까? 내가 칼자루 쥔다면 계엄선포후 부정부패 연루자 싸그리 잡아들여 놓고 시작할덴데 더이상 서민들 등골 빼먹는 놈들에게 기회를 주어서는 안되죠 작성자녹두작성시간17.09.26
답글적폐세력의 노리개는 굳은 신념의 활동가가 아니라 한반도 운전자론에 편승해 우측으로 핸들을 틀고 난폭하게 질주하는 달이 적폐들의 노리개로 보입니다.작성자녹두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7.09.26
답글모습일 순 없다는 생각입니다. 굳건한 심지는 존경의 대상일수도 있지만 굳어버린 판단력으로는 오히려 적폐세력의 노리개가 될수도 있다는 그런 생각도 해 볼 현실이 아닐까요.작성자한동네작성시간17.09.26
답글님의 판단기준이 참 단순하고 편하군요. 조사해서 구속영장 청구하면 반려하는 사법부의 행태는 아시지요? 간단히 말해 자한당같이 자기들이 저질은 짓도 모르쇠하며 오히려 다른데로 눈길을 돌리기 위해 설쳐대는--. 그러기에 님도 계엄운운하며 쳐내야지 뭐가 되겠냐하셨던 거겠죠. 문제는 현실적으로 가능하지 않은데 그리해야 한다? 그런 판단으로 모든걸 보니 님이 바라는 식이 아니면 달지지자로 판단하게 되는거죠. 님이 주장하는대로 한다면 지금이 댓글이나 쓰며 되네 안되네 할 때인가요? 죽은 이가 산 사람에게 총들고 싸운 사람이 시위하던 사람에게 빈정대며 욕하는 식의 대응은 자기만족일 뿐 개혁을 함께하고자 하는 작성자한동네작성시간17.09.26
답글달 지지자 인가요 그러다 보니 현정부의 대응이 블만족 스럽고?
잘하는게 있어야 지지를 하죠.
특히 대북정책은 이명박그네달..
작성자녹두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7.09.26
답글님의 그런 생각과 판단이 개인적으론 가질수 잇지만 언론,사법,경찰,군의 모든 힘있는 구석에 자리잡고 있는 세력들이 가만 있을까요? 민주자유사회라 주장하는 나라에서--. 그러다보니 현정부의 모든 대응이 불만족스럽고, 그러나 원하는 방향으로 해결될 가능성은 제로니.....작성자한동네작성시간17.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