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국방성(지금 다시보니 백악관?)은 북에 선전포고한 일 없다고-.아마 미국은 앞으로 선전포고도 특별한 어떤 방식과 양식을 가진 포고문으로 할 모양.간단히 트럼프와 국방성은 생각이 다르다는 건가?다른건 몰라도 <교활성>만큼은 세계 제1! 인정해 줘야.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9.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