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이 미국한테 " 중국의 사드보복좀 막아달라!" 고 사정을 했다네요... 그런 문재인 지지자는 절대 문꿀오소리가 아니고 너구리라고 오리발 내밈시롱 넓게 보라 하시네...챙피하고 열받아서원...작성자키호테작성시간17.09.26
답글물,불을 가리지 않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가는 용사! 죽음도 불사하고 산전수전을 외곣으로 밀고가는 전사! 박수치며 따라다니며 환호하는 계급없는 병사인지!
앞으로는 누가 용사인지 전사인지,계급없는 병사일 뿐이지를 유심히 보도록 해야겠다 .
그런데 궁금증? 왜? 무엇을 위해? 정말 자신이 바라는 세상을 위해 하는건지,아니면 거꾸로? 아무리 좋은 생각도 때,와 장소 그리고 분위기를 거슬리면 원하는 성과도 못 이룬다는 것도 용감하게 무시? 다시한번 뒤돌아보고 되짚어 보는 우리가 되었으면~~.작성자한동네작성시간17.09.26
답글트럼프의 푸들이 어디가겠으며 존심도 없는 지영달만 추구하는 위인이지요...작성자가을낭만작성시간17.09.26
답글학사 출신이 어케 얼라 짓을 하시오. 자중하시오...쫌.
문꿀오소리,너구리,오리발 유치원 놀이하오.?
열라 까는 사람이 뭐가 창피하시나 시원하게 속풀이만 하고 있구만...에혀.작성자강어작성시간17.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