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 좋아했던 노래인데 ~
김광석 - 부치지 않은 편지
https://www.youtube.com/watch?v=zXzwlUim_U4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27
동영상
-
답글 늦은 밤...
좋은 노래 들어보네요. 감사^^
한곡 더 추가합니다..^^
한영애 - 조율
https://youtu.be/jey33TV1bqY?t=53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7.09.28
동영상
-
답글 영화 : 해어화, 조선의 마음 - 천우희
https://www.youtube.com/watch?v=zDRXRBzzuhw
이것도 좋아요 ㅎㅎ ^^* 작성자 SNIPER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28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