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엽기적 문재인 정부 위원회들~|자유 게시판
땅삼이|등급변경▼|조회 513|추천 6|2017.09.28. 00:13http://cafe.daum.net/sisa-1/dqMu/24904
그제 발표된 대통령 자문 위원회들 현황을 보면 경약할 지경이다.
4차 위원회는 박근혜 측근들로 채워졌다.
나머지 위원회도 함량미달 인간들로 채워졌다.
박근혜 정권에서 한 자리 하던 적폐 세력이 다 위원이 되었다.
적폐 세력이 새정부의 중심이다.
다 열심히 하세요~
촛불은 의미가 없어졌어요~~
다들 자루 사세요~ 저는 이제 포기 했네네여~]
안녕하세요~~~~~~~~~~~~~~~~~~~~~~~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7.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