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적폐청산" vs 한국당 "정치보복"…정국 갈등 고조與, MB반발 겨냥해 "적반하장"…지자체장 고소·고발도 잇달아김두우 "盧·DJ 시절에는 적폐 없나…우리가 아는 것도 있어"특히 여권발로 이 전 대통령 시절 청와대 당시 각종 문건이 잇달아 공개되고 관련한 고소·고발까지 이어지자, 이 전 대통령과 한국당에서도 김대중·노무현 정권 시절의 '적폐 조사'를 거론하고 나서 자칫 양측의 갈등이 폭로전으로 비화할 조짐마저 보여 주목된다.http://www.yonhapnews.co.kr/politics/2017/09/29/0502000000AKR20170929148500001.HTML이 카페에는...자한당,바란당은 없는데...왜 그들의 목소리 보일까요?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7.09.29 답글 걱정은 되지만...카페가 조금 시끄러워져도...확장된 토론의 장으로 간다면...많은 대중이 여기의 글들을 볼 수도 있지 않을까...생각도 해봅니다.전혀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말이죠.진보 분들께서...좀 차분히 행동하시면 좋을 듯한데...요즘 좀 실망스럽네요.밖으로 북.미간 대결은 우리에게도 중요한 문제이지만,내부의 적폐청산을 북.미관계에 엮어서... 끌어내리는 짓거리는 차단해야겠습니다.스나이퍼님, 한동네님...고맙습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29 답글 그 세력들도 지금의 자기들 처지를 알고있기에 적어도 누구를 위해라 하진 않을것-.지지장딘 척 하면서 다른말을 하거나 그저 야당이척 하면서 댓글을 달수밖에 없는-.그러나 역시 지나간 건 지나간 것!다만 자한단세력들이 많이 이용하게 되지 않을까하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9.29 답글 아니요.수구들 댓글러들 있어요웹상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고,정필도 있다고 보네요.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