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주당 "적폐청산" vs 한국당 "정치보복"…정국 갈등 고조

    與, MB반발 겨냥해 "적반하장"…지자체장 고소·고발도 잇달아
    김두우 "盧·DJ 시절에는 적폐 없나…우리가 아는 것도 있어"

    특히 여권발로 이 전 대통령 시절 청와대 당시 각종 문건이 잇달아 공개되고 관련한 고소·고발까지 이어지자, 이 전 대통령과 한국당에서도 김대중·노무현 정권 시절의 '적폐 조사'를 거론하고 나서 자칫 양측의 갈등이 폭로전으로 비화할 조짐마저 보여 주목된다.

    http://www.yonhapnews.co.kr/politics/2017/09/29/0502000000AKR20170929148500001.HTML

    이 카페에는...
    자한당,바란당은 없는데...왜 그들의 목소리 보일까요?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7.09.29
  • 답글 걱정은 되지만...
    카페가 조금 시끄러워져도...
    확장된 토론의 장으로 간다면...
    많은 대중이 여기의 글들을 볼 수도 있지 않을까...생각도 해봅니다.
    전혀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말이죠.

    진보 분들께서...
    좀 차분히 행동하시면 좋을 듯한데...
    요즘 좀 실망스럽네요.

    밖으로 북.미간 대결은 우리에게도 중요한 문제이지만,
    내부의 적폐청산을 북.미관계에 엮어서...
    끌어내리는 짓거리는 차단해야겠습니다.

    스나이퍼님, 한동네님...
    고맙습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29
  • 답글 그 세력들도 지금의 자기들 처지를 알고있기에
    적어도 누구를 위해라 하진 않을것-.
    지지장딘 척 하면서 다른말을 하거나 그저 야당이척 하면서
    댓글을 달수밖에 없는-.
    그러나 역시 지나간 건 지나간 것!
    다만 자한단세력들이 많이 이용하게 되지 않을까하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9.29
  • 답글 아니요.
    수구들 댓글러들 있어요
    웹상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고,
    정필도 있다고 보네요.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