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선희 북한 외무성 국장, 러시아 회담 성과에 “만족한다”>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oid=025&aid=0002759573무슨 내용의 회담이었는지는 몰라도 북으로서도 만족한다니-.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0.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