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정회원 될라꼬 열심히 방분하여 읽어 보고 있는데 댓글은 그만쓰도 된다고 나오고 방문 일수는 12일 변함이 없어요 이거 잘못된것은 아닌지 작성자 섭리 작성시간 17.10.01
-
답글 글쓰기는 정회원이 되어야 된다고 합니다 정회원이 될려면 남은 방문 일수가 나오는데 그 숫자가 변함이 없어요 작성자 섭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10.02
-
답글 자동등업으로 조건이 맞으면 등업이
되거든요 뭔가 부족한게 있는지 ~
일단 글쓰기는 되고 다음단계 등업조건을
말하는건 아닌지 자세히 보셔요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