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시민과 김어준 대화...
똑똑하고, 논리적으로 말은 잘하지만...
개인적으론 좋아하지 않음을...밝히며.
유시민의 말...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얼추...그렇게 진행되어 가고 있는 듯.
https://youtu.be/ZFX5KqydVXo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7.10.01
동영상
-
답글 가족간의 정을 듬뿍 나누시고, 행복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10.02 -
답글
즐거운 명절연휴 되세요 ^^
어디든 반대세력은 있겠죠.
승리하면 영웅, 실패하면 죄인.
시간이 해결하겠죠.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10.02 -
답글 특히 진보지식인이라는 사람들에 대한 해석은 정말 귀담아 들을 만 합니다.
교과서 펴놓고 정치하는 것들하고 나하고는 달라라는 걸 알리고파!
정권을 잡았으니 당당히 자주를 주장하고 밀고 나가라고-.
그러다 죽으면 영웅리라도 될거라고-.
그리 못하면 매국노라고-.
똑똑하고 고집있고 웅통성보다는 원리원칙에 자신을 던지신 분들!
그렇지만 그 어둡고 힘든 세상을 잘 살아오신 건
교과서대로 살아 온 탓일까 모르겠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