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유시민과 김어준 대화...

    똑똑하고, 논리적으로 말은 잘하지만...
    개인적으론 좋아하지 않음을...밝히며.

    유시민의 말...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얼추...그렇게 진행되어 가고 있는 듯.

    https://youtu.be/ZFX5KqydVXo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7.10.01 '유시민과 김어준 대화'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답글 가족간의 정을 듬뿍 나누시고, 행복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10.02
  • 답글
    즐거운 명절연휴 되세요 ^^

    어디든 반대세력은 있겠죠.
    승리하면 영웅, 실패하면 죄인.
    시간이 해결하겠죠.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10.02
  • 답글 특히 진보지식인이라는 사람들에 대한 해석은 정말 귀담아 들을 만 합니다.
    교과서 펴놓고 정치하는 것들하고 나하고는 달라라는 걸 알리고파!
    정권을 잡았으니 당당히 자주를 주장하고 밀고 나가라고-.
    그러다 죽으면 영웅리라도 될거라고-.
    그리 못하면 매국노라고-.
    똑똑하고 고집있고 웅통성보다는 원리원칙에 자신을 던지신 분들!
    그렇지만 그 어둡고 힘든 세상을 잘 살아오신 건
    교과서대로 살아 온 탓일까 모르겠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0.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