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사람씩 돌아가며 어설픈 생각을 배설하는
문빠들...
박헌영때 부터 이어진 친미파 뿌리는 역시 참으로 깊소이다.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10.02
-
답글
푸름님 께서도
복받는 한가위 돼세요^^
작성자
녹두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10.03
-
답글
명절 잘 보내셔요
작성자
푸름🎗
작성시간
17.10.02
-
답글
양키왜구믿지말자 님^^
한가위 잘보내시고 충전 만땅 하시길
작성자
녹두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10.02
-
답글
고박헌영씨에 증거가 나와도 믿고 말고는 자유입니다. ㅎㅎ...명절 잘보내세요.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7.10.02
-
답글
어르신도 안전운전, 건강유의,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래요 ^^*
올해는 회사이전으로 고향에 갈수 없네요
내년에는 갈수 있어야 하는데 ㅠ.ㅠ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10.02
-
답글
스나이퍼님
타국에서 명절 잘지내시길^^
작성자
녹두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10.02
-
답글
문빠 포털 완벽히 장악.
그이들은 희희낙락 하겠지만 먼잖아
노무현.박그네.와 같은 길을 걸어감은
자명한 일로 보이네요
작성자
녹두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10.02
-
답글
즐거운 명절되세요. ^^
수구꼴통 바퀴벌레 보다도 싫어하니
문빠로 보실수도 있지 않은지 생각해
볼수 있겠죠.
조미, 남북관계에서는 한마음 한뜻으로
한반도 평화통일을 염원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니요.
저의 입장은 이러하네요.
피에쑤 : 그렇다고 현정권 무조건 옹호하지는
않죠 비판, 옹호, 방향제시, 추론으로 다양한
분석을 해보는 것일뿐.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10.02
-
답글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10.02
이미지 확대
-
답글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10.02
이미지 확대
-
답글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10.02
이미지 확대
-
답글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10.02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