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 불의한 검판새들이 키워낸 한국사회의 괴물들의 테러 명령 - 김충식, 최은순, 김건희: "이재명을 죽여라"
작성자정론직필 작성시간26.02.15 조회수0 댓글 12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세리랑 작성시간26.02.15 역사란 것은 개인이나 사회단체 혹은 국가에게 과거를 증명하는 것으로 살아온 길이라는 세상살이 여로를 보여주는 거죠. 한번 간길을 다시가기 쉬운 것은 저장메모리가 그걸 인식하기에 그런 것이라서 생사를가르는 삶의 영역을 가지는 게 메모리된 역사란 길이죠. 그 길은 맹수나 하루살이 생명체도 그 길을 가는데 그게 자기나름의 생명줄인 지름길이라고 그 지름길이 주변상황이 바뀌면 생사를 가르게 되는데 위험하면 새로운 길을 선택하여 지름길을 만들죠. 온갖 미사어귀를 사용하여 자기나름 꽃길을 만들려고 하겠지만 관성적인 행태라고 보여서 자기역사를 심판받고 말죠. 그게 저장메모리가 되었으니 새로운 메모리입력이 있기 전에는 그 메모리가 동작하는 거죠. 자본 제국주의 사회에서 치열한 경쟁은 물불을 안가리고 생명활동을 하기에 자기몸까지 팔아서 용병으로 쓰는 자기파괴활동도 서슴지 않죠. 그런데 그거에 몸을 파는 자들이 많다는 것은 사회가 얼마나 치열한 생존경쟁구조에 놓여 있는가를 보여 주는 것이고 그런 역사를 언플질로 미화하는 사회풍조는 내로남불의 나살고 넌죽어라는 풍류가 만연한 거죠. 생명이라는 것은 생존욕구가 최고의 가치라서 어째튼 역사적 존재로 남으려고 하죠. 생사대순환 이라죠
-
작성자 雷風 작성시간26.02.15 이걸 알아야 된다.
겉으로 드러니는 건 김건희 최은순 김충식 손현보이지만 꼭대기에는 앵그리가 있고, 충식이 뒤엔 倭寇 통일교와 남반도 통일교가 있고, 손현보 세계로 교회는 신세계 신천지 새누리 등과 맥을 같이한다.
이 사건의 배후는 앵그리 김건희 최은순 김충식 손현보 통일교 신세계 세계로 교인들이 연결이 의심이 된다.
아베 암살배후는 통일교였다.
근데 아베 살해목적이 무엇이었을까?
통일교와 아무런 상관이 없다.
앵그리 정책에 반기를 들었기 때문에 암살이 되었다.
앵그리와 통일교가 밀접하게 연길이 되어있다는 말이 된다.
아베 암살의 배후는 앵그리라는 말이 된다.
이재명 암살시도 또한 이와 유사한 조직과 배후가 존재한다.
아베보다 훨씬 체계적이고 조직적이다.
왜 김건희가 법망을 미꾸라지처럼 빠져나오는지 배후에 앵그리가 있기 때문이다.
앵그리가 배후이면서 암살을 기도한 조직을 보호해주지 못하면 남반도 식민통치 마름을 잃어버리기 때문이다.
앵그리는 남반도를 영구 식민지배가 목적이고, 그 마름들은 기득권층을 형성해 영구 군림이 목적이다.
녹음 속 음성에서 나라가 망한다고 지랄을 하는 것은 카르텔 세력이 亡한다는 소리를 애둘러 표현한다.
-
답댓글 작성자 雷風 작성시간26.02.15 앵그리는 집요하다.
잼의 암살기도 끝났다고 보면 안된다.
文家처럼 적절한 선에서 앵그리와 타협을 하던지 그렇지않으면 집권내내 테러에 대비해야 한다.
지금 앵그리 내부를 들여다 보면 이게 허상이 아니라는 걸 확인을 할수가 있다.
끝없는 겁박과 헛소리를 남발하는 것은 남반도가 매우 불편하다는 걸 말한다.
소꼬리처럼 말이 떨어지자마자 그 뜻에 반응하고 따라 움직여줘야 하는데 이게 아니거든.
남반도에 구축해 놓은 카르텔 무너지는 소리가 사방에서 들려오니 앵그리 입장에서는 매우 불편해
남반도 군부 앵그리 犬으로 취급하고 조율하는데 대가리를 마구 잘라내거든.
사법부 검찰에 손대는 것도 불편해 잘 활용하고 있는데 완전 앵그리 손이 미치지 않는 쪽으로 개혁을 해가니 입김을 불어넣을 틈새가 싸라지니 바지사장이 지랄발광하면서 관세인상에 뭐에 턱도 없는 소리를 해대거든.
개혁이고 지랄이고 적당히 하고 앵그리 남반도 정책에 반기를 들지말고 따르라는 신호다.
솔직히 남반도 자주독립하면 세계가 남반도 경제에 종속이 되거든.
이걸 앵그리가 못참아 그래서 끝없이 기술탈취를 위한 시도가 이어지고, 잼을 굴복시키려고 안달이지.
오락가락 관세정책을 펴는 이유다. -
답댓글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시간26.02.15 인향만리
그러니 허세를 앞세운 압박카드를 꺼내들어도 상대가 강하게 나오며 그패를 안받아버리면
미적대다가 내부분열을 유도하는 게 고작...
근데 이미 그 패도 다 노출이 되어서
상대국들이 미리 대비를 하고 있다고 보입니다
미국은 어쨌든 물러날 좋은 명분을 찾을테고
자국방어와 재건을 위해 태세전환을 시도하겠지만
자국내 정치사회 불안과 갈등, 리더십 상실로
오히려 자국내 혼란이 극심해 질 수 있다고 봅니다
밖에서 미국이 전쟁 수행을 못하니까,,
결국 내부정리가 급해지겠죠.
희망사항을 써본 짧은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