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본색 드러낸 친석계 의원들, 1인1표 무력화 시도/문조털래유 공격하는 뉴이재명은 일베와 연결되어있다. 이걸 대통령이 알고도 방조했다면.

작성자정론직필|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뉴일베충들아 정청래대표님이 그렇게 만만해 보였냐? 이언주 황명선 각오해라 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dF_Q4VfibLA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장인수 기자 충격 폭로! "민주당 000 때문에 다 망할 수도".. 그래서 이 사태가? 대박
    https://www.youtube.com/watch?v=G251w-_a__8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이번 지방선거에서......나는 솔직히......민주당 후보들을 전혀 뽑고 싶지 않았습니다.
    하는 꼬라지들을 보니....한마디로....너무 한심해서....
    그대신 진보당이나.....기본소득당 후보들을 뽑고 싶었는데....그 당 후보들이
    의외로 거의 없어서.....할 수 없이 민주당 후보들에 투표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순한 맛 이재명"이라고 자화자찬하던 정원오 후보가 행정을 잘할 것 같아 처음엔 지지했었는데....
    막상 선거과정에서 드러난 바는....빨간당 하는 짓과 별반 다를 바 없어 솔직히 찍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선거 막판 빨간당에 밀릴 수도 있다고 하니....울며겨자 먹기로 할 수 없이 정원오에 표를 던졌습니다.
    그리고....관악구청장도....그가 수박이면 전혀 찍지 않았을 것인데....수박이란 구글검색은 없어서.....그냥 찍어주었습니다.
    나머지 지방의원들에 대해서는....가능한 진보당, 기본소득당 후보들에 표를 주고자 했는데...그 당들 후보들은 거의 없어서 아쉽더군요.
  • 작성자 나우인 작성시간26.06.13 청래가 옳아 !
  • 작성자 정혜 작성시간26.06.1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호두알 작성시간26.06.13 국민주권 시대에 국민을 위한 정치는 없고 오로지 문어 세력과 개인적 당권에만 매몰되어 이재명 정부에 사사건건 엇박자만 놓고 최근 선거에도 국가적인 미래를 향한 당차원의 아젠다는 없고 당대표 연임을 위한
    전라도만 움켜잡고 있으니 대통령 지지도가 70프로에 근접하는 호 조건 속에서도
    실질적 참패를 한 정청래를 어찌 그냥 두고 볼 수 있나?
    나라의 장래를 위해서도 이 무능한 정청래를 끌어 내려야한다
    우리 모두가 각성 해야한다
  • 작성자 정성호사랑합니다 작성시간26.06.13 문어게인이 맞다는 놈들이 있네
    문의 업적이 뭐냐??
    이잼님은 전 세걔적 리더야 !!
    잘 봐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