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1인1표제를 시행하지 않으면.....민주당은 망할 수 밖에 없다.
나아가.....이재명 정부의 성공 마저도.....보장하기 쉽지 않을 것이다.
이재명 정부의 내외적 행정, 외교는....매우 성공적인데....그러나 인사정책은
어딘지 매우 이상하다. 예컨데....웃기는 인간이....캠코의 이사가 되었다고 한다.
그리고....법무부 장관도 이상한 인간이라고 느껴지지만....아무개 기자출신 유투버는
권력완장을 차고 설치고 있는가 보다....ㅉㅉㅉ
그런 식이라면.....우선 나부터 민주당을 지지하기는 어렵다.
그리고....지금까지는....이재명 대통령과 정부를 적극 지지하지만...그러나
그런 식의 매우 이상하고 해괴한 행보가 거듭된다면....우선 나부터 이재명 대통령과 정부에 대해
매우 회의적 지지자가 되거나 심지어 지지를 거두어들여 버릴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