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청래사퇴요구에 대한 정답, 이보다 더 명쾌할 순 없다!

작성자정론직필|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1인1표제를 시행하지 않으면.....민주당은 망할 수 밖에 없다.
    나아가.....이재명 정부의 성공 마저도.....보장하기 쉽지 않을 것이다.
    이재명 정부의 내외적 행정, 외교는....매우 성공적인데....그러나 인사정책은
    어딘지 매우 이상하다. 예컨데....웃기는 인간이....캠코의 이사가 되었다고 한다.
    그리고....법무부 장관도 이상한 인간이라고 느껴지지만....아무개 기자출신 유투버는
    권력완장을 차고 설치고 있는가 보다....ㅉㅉㅉ
    그런 식이라면.....우선 나부터 민주당을 지지하기는 어렵다.
    그리고....지금까지는....이재명 대통령과 정부를 적극 지지하지만...그러나
    그런 식의 매우 이상하고 해괴한 행보가 거듭된다면....우선 나부터 이재명 대통령과 정부에 대해
    매우 회의적 지지자가 되거나 심지어 지지를 거두어들여 버릴 수도 있다.
  • 답댓글 작성자 정설신수 작성시간26.06.14 정론직필?
    친명인척 하면서
    문조털래촉새 행동대원?

    가면을 벗고
    문조털래촉새와 시대역행 빠꾸옹이랑
    같이 나락행하셔
  • 답댓글 작성자 gracej 작성시간26.06.14 내가 먼저 오늘부로 정론지필 당신을 버리겠다.
  • 답댓글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시간26.06.14 정설신수 예의를 지키면서 서로 의견 나누시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정설신수 작성시간26.06.15 인향만리 웃으면서
    그럴듯한 정론직필이라 우기는
    누구와 같이
    똥을 입으로 세상에 배설하구요?
  •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지시 또는 방조는.. 정말 아니겠지?? 대통령은 현재의 위험성을 제발 빨리 깨닫길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WlrVBHNmA4g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정설신수 작성시간26.06.15 이잼이 아니라
    자신의 왜곡된 생각으로
    거니건의 배설물을 차용하여
    세상을 어지럽힐려는 곡필을 나불거리지 않는다면

    이잼의 노선이
    문조털래촉새와 거니건희 등
    그들의 꼬오봉들로부터
    대한민국을 지키고
    대한민국을 정의와 대의가 살아 숨쉬는
    태평성대를 구헌하는데
    기꺼이 동참할 수 있으리
  •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시간26.06.15
    특정 누군가를 출마해라 마라는 하는 것은,
    구시대적이고, 폭력적이다는 말에 공감합니다.

    더구나 민주적 정당이라는 곳에서
    이런 일이 벌어져서는 안된다고 봅니다.

    누구를 지지자하던 그 지지자들도
    자기들만이 선이고 상대는 나쁜 사람?이라는
    이분법적,대결적 사고에서 벗어나야...

    나와 다름을,,그 다양성을 존중하는 것이
    민주주의와 민주시민의 기본 자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정설신수 작성시간26.06.15 특정 누구가 사퇴해야 될
    필요충분한 이유가 있음에도
    사퇴시켜서는 안된다라면
    돼똥년 개승만 총살당한 박정희에게도
    충성해야되?

    사퇴시켜야 될 이유를
    쩔래 꼬오봉의 입장이 아닌
    니의 찌그러진 생각을 곧게 펴서
    대의와 정의 관점에서
    입을 나불거리도록 주위를 둘러 보거라
  • 답댓글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시간26.06.15 정설신수 
    아~ 제 댓글에다
    <출마해라 마라>를 <사퇴해라 마라>라고
    잘못 표현했었네요. ㅎ
    그래서 수정했습니다

    사퇴를-> 출마로...
  • 답댓글 작성자 ssambeun 작성시간26.06.17 정설신수 필요충분한 이유는 뭔데?
  • 답댓글 작성자 정설신수 작성시간26.06.17 ssambeun 거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ssambeun 작성시간26.06.17 정설신수 글좀 적어 보렴,.,

    꼭 링크 걸고,, 근거를 가지고..

    양치는 좀 하고..다니고

    입냄새 쩐다. 너. ㅎㅎ
  •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시간26.06.14 우리는 아직도 87년 6월항쟁이후
    민주대 반민주라는 이분법적 사고틀에서
    한발짝도 나아가지 못하고 있는게 아닌지...

    물론 어느정도 형식적 민주화를 이루었으나
    아직도 반민주적, 기득권적, 독재적 정치가
    나타나고 있어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정치민주화를 넘어,
    국민이 주인된실질적 민주주의를 이루기 위해선
    자주국방, 자주외교,자립경제를 토대로
    경제민주화가 이루어져야 할 것인데...
  • 답댓글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시간26.06.14
    그런데 부는 이미 고착화 되었고,
    투표는 계급투표화 되고 있으며,
    그 속의 기득권을 양당의 주류정치인들과
    로펌과 사법카르텔, 부동산 부자 등
    소수들이 차지하고 있으면서 양당의 정치는
    이런 현실문제를 해결 하는데 한 발짝도
    못나가고 있다고 보입니다

    유튜버들은 양당대결, 당내 파벌다툼
    이런 것에 편승해서
    자기들 돈벌기 바쁘구요. 아닌가요? ㅎ

    젊은 층과 서민들의 눈에는
    기득권끼리 기득권 타파 타령만 하고 있는
    정치가 신물 날지도 모르겠습니다
  •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시간26.06.14
    그리고
    독재적인 모습, 폭력적인 모습은
    특정한 누구에게만 있는 것이 아니라
    평범한 모든 사람, 나 자신 안에도
    어느정도, 어느 순간엔가 드러나기도 합니다

    저에게서도 때때로 보입니다
    이분법적 사고습관,,,내뜻대로만 되게 하려는...
  • 작성자 호두알 작성시간26.06.14 딴지가 여론의 척도라는 딴지교주의 꼬봉
    점례는 당연 자격이 없다
    공적인 마인드는 없고 오로지 프락치 문어
    어게인 세력과 일체가 되어 당권에만 집착하는 이런 인간을 추종하는 사람들은 뭐야?
  • 작성자 정성호사랑합니다 작성시간26.06.14 이자의 자위방으로 맘대로 배설하길
    문조털래유 뿌락찌세력 보다도
    더욱 열정이네
    죽어가면서도 이짓 한다니깐~~~
  • 답댓글 작성자 정성호사랑합니다 작성시간26.06.14 이걸 즐기는것 같은데~~~~~
    베설하라 죽을때까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