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국민을 개돼지로 생각하는 이재명대통령/검찰수사권을 왜 지켜주려 하는가/"이동형 들으라고 하는 소리네" "와.." 이재명 입 열었다 뉴박

작성자정론직필|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기득권 대변한다고 강남표가 오니?
    https://www.youtube.com/shorts/0DZhR1crf0g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여기 우리 다음 정론카페에.....민주당이나 진보정당을 지지하는 것이 아니라
    일베충인 듯 회원이 들어왔나 봅니다.
    그래서... 일반 다른.정론카페 회원과는 전혀 다른 조롱, 모욕, 멸칭 등등의 짓들을 댓글들에서 마구 하고 있네요.
    정론직필은....이 곳 정론카페의 운영진이 아니어서....그런 베충이들에 대한 조치를 할 수가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정설신수 작성시간26.06.21 일베충?
    니와 나우인이랑 똑같은 일베충이지
    123러너준의 지시를 충실히 이행하는
    행동대원 일베충

    일베충이 적반하장으로
    일베충을 몰아 내려는 정상인을 감히 일베충이라 헛소리하냐?
    얼굴에 철판을 깐 뻔뻔한 일베충

    잼통이 이런 일베충을 뒷배경으로
    일베충 중간 괴수 정청래에게 발목잡히는 현실
    조만간에 니랑 나우인 일베충이 분리수거 될테지
  •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지지율 하락에 대해 묻자, 잼통령 발언하다 극대노! #shorts
    https://www.youtube.com/shorts/qVA7q4z4pls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나우인 작성시간26.06.20 검쐐놈들 기득권 보호에 안면 철판깔고 맞서는 정썽호, 뽕욱, 민썩이...등등 아귀놈들 ! 그놈들을 감싸고 조종하는 그 놈 ! 그놈 참으로 기괴스런 다중성 4이코질에 어안이 벙벙~~쥐썽락, 조현병, 안뀌백 ,윤호쭝...이런놈들로 남북파탄, 개혁 죽탕의 죽사발판을 만들고 쥐쥐부진 ,변된장 모호로 치닫게 맹근 그놈 ! 그놈의 뇌구조에 소름...곤쥐암 수준! 딴게 100개, 1000개 다 잘해도 남북파탄과 매족충 섬멸에 실패하면 모두 꽝 ! 빵점이다, 이놈아 !!!네놈눈까리엔 2짝찍이들도 궁민이지만 그런놈들 보호하고 감싸라고 네놈 뽑은게 아녀 !!! 계속 깐족대다간 그놈들 손애 또 피눈물 쏟고 민주시민 복창뒤집고 니놈은 비참하게 뒤어질 길뿐이다 !
  • 답댓글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시간26.06.20
    소양있는 민주시민은
    이재명 대통령한테 이런식으로
    조롱,멸시,모멸적 표현을 하지 않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혹시 민주개혁진영 내
    분탕질 역할을 부여받으셨수?
    그런겁니까?
  • 작성자 단군세상 작성시간26.06.20 검찰개혁은 이재명 대통령 주도로 해야 정답이 나온다. 왜? 그런가 이재명은 무의식(6識~10識)을 가진 사람이기 때문이다.
  • 작성자 호두알 작성시간26.06.20 딴지교주 꼬봉 당대포 점례가 사사건건 대통령에 어긋나는 행동만 하고 오로지 당대표 연임에만 몰드하는ㆍ 공적인 마인드는 없고 사적인 권력 투쟁만 일삼는 그런자를
    고매하신 정론직필께서 빨아주고 핥아주는 작태를 깨인 분이라면 속이 뒤틀릴것이다
    예전의 직필이 아닌것으로 보인다
    진보진영의 나름 한 축인 직필께서
    이정도 정치적인 내공도 없을까?
    도무지 이해가 안간다
    민주당 깨려면 그런식으로 해도 된다
    당과 정청이 한뜻으로 합심하여 대한민국의 앞날을 헤쳐나가도 어려울 판에
    오로지 기득권 문어세력에 줄대는 듯한 모습은 애잖하기 까지 하다
    이젠 연세도 있으시니 그만 좀 쉬시라
    민족염원에 보탬이 되기는 커녕 오히려
    적폐적인 곳으로 향하니 그 발걸음을
    멈추라
    후손에 부끄럽지 않으려거든ᆢ
  • 작성자 단군세상 작성시간26.06.20 국민을 개돼지로 생각하는 놈들은 극우, 보수주의자, 국힘당지지자, <문조털래유욱>이다.
    정청래는 <모 아니면 도> 식으로 정치한다. 과거 노무현 정부가 국보법폐지를 내세웠다.

    자유한국당이 극력 반대하고 나오자 열린우리당에선 부분개정(찬양고무죄 등등)을 하기로 하고....자한당 원내대표와 협상에 들어가 합의를 도출해냈다. 이때 정청래가 나서서 전면폐지 아니면 수용할수 없다고 고집을 피웠다. 결국 모든게 무산되고 말았다.
  •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시간26.06.20 도대체 대통령의 똑같은 말을 같이 듣고도
    그 해석이 왜 이렇게 정반대일까요? 허~참

    자기확증편향때문일까요?,,,
    아니면 각자가 자기가 듣고 싶은대로 들어서?

    아전인수격으로 해석을 하는 이유는?
  •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시간26.06.20 주식시장 양극화는
    곧 산업의 양극화라는 의미도 됩니다.

    이것은 평상시 시기가 아닌
    산업문명의 전환기에 필연적으로
    겪게 될 수밖에 없는 현상입니다.

    향후 발전할 수 밖에 없는 산업과
    기존경제의 중심을 차지하던 산업이
    교체되는 시기니까요

    이 현상을 의도적으로 막을 수 있을까요? ㅎ
    역사적 경험상 우리는 불가능 하다는 걸 압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시간26.06.21
    향후 新산업발전 과정에서
    신산업의 전후방연관효과 확대되고,
    기업들의 산업구조내 위치가 재편되면서
    그 격차가 점점 해소되겠지요.
    그러길 바라구요.

    새로운 산업문명시대와 그 산업구조에 맞는 첨단소재,부품,기술, 소프트웨어 등 분샤에서 벤처,스타트업 등을 적극 키우고

    기존 중소제조업들도 쌓아온 제조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산업구조에서 자기 자리를 찾아가겠지요

    정부는
    이렇게 방향전환을 시도하는 기업들에게 제도,정책적으로 적극 지원하구요
  • 답댓글 작성자 단군세상 작성시간26.06.20 대한민국이 北과 평화통일을 이룩하고 전세계를 평화로 통치하는 平天下세상을 달성하려고 하는 중입니다.
    그래서 달러폭탄이 마구 쏟아지는 겁니다.
    달러를 받으세요~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를 담으세요~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시간26.06.20
    그러나 다행히도 한국의 기업들은
    AI문명시대에 필요한 모든 제조분야와
    방산,조선,로봇,전력및에너지,바이오,소부장 등 산업구조가 이미 어느 나라보다 다양하게
    구축되어 있습니다. 경쟁력도 있구요

    그래서 지금은 주식시장을
    반도체가 주도적으로 먼저 이끌어 가고 있지만
    앞으로는 점점 여러 분야가 서로 순환하면서
    이끌어 갈거라고 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