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분석관 작성시간18.01.22 한국 뿐만 아니라 주요경제국가들도 자본소득세 종류를 부활,강화했습니다.
비슷하거나 오히려 낮기 때문에 그걸로는 특별한 문제가 아닌 것 같습니다.
작년 하반기에 주요경제국이 대거 참여하여 국내법에 우선하는 조세다자협약을 체결했습니다.
핵심은 국제자본의 우대 혜택은 불법.
주식 수익의 22% 세금(일종의 자본소득세)은 법인소득세와 균형을 맞춘 것이죠.
워렌버핏과 빌게이츠가 자신보다 자신의 여자 비서가 더 세금을 많이 낸다고 주장하면서
소득세와 자본소득세를 동일해야한다고주장.
미국 법인소득세는 중소업체가 실제적으로 내는 것으로 35%에서 15%대폭 줄이고,
유명무실한 자본소득세가 15~25%로 부활. -
답댓글 작성자 economet 작성시간18.01.23 분석관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Subprime mortgage crisis이후 급속도로 팽창한 달러 M1그리고 이로 인해 덩달아 펌핑된 위안화 유로 엔화 등. 이미 그때 파산하여 청산되었어야 하는데 이제 양적완화라는 미명아래 야기된 폐해는 어떻게 손도 못 대볼 지경에 이르렀기에 포스트 달러체제 모색을 하고 있던 와중 조미대결의 종식으로 쌀국의 달러패권 그리고 군사패권이 일거에 무너져 버려 원래 짧아도 한 5년은 더 걸릴 일이 급격히 앞당겨져 버린게 현 상황인듯 합니다! -
작성자 분석관 작성시간18.01.22 인용된 노동신문 주장으로는동해에 핵항모 3척이 들어오고,
대잠작전을 수행하는 5만톤급 준항공모함급 강습함정 5척도 들어온다고 하더군요.
그럼에도 북이 동계올림픽을 대거참여하는 것은 ?
제 분석대로 미제가 항복해서 신종주사파로 부역하기 때문이고,
또한 이명박잔존세력의 연속된 테러가 그만큼 위협적이기 때문에
이를 감시 억제하기 위한 것이죠.
이명박 잔존세력은 숙청된 주오용캉-보시라이와 일본극우의 잔존세력과 여전히 연계되어 있습니다.
세월호를 공격했던 페어리호는 중국과 일본을 왔다갔다하면서
잠수정을 북에 침투시켰던 모선이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분석관 작성시간18.01.22 심리를 조종하는 주방법은 전파무기는 아닙니다.
인간 생체 주파수을 공진하거나 수정할려면 거대한 장치가 필요하므로 대인 공작용은 될 수 없습니다.
그 보다는 정신이 취약한 유명인이 다니는 정신과 의사가 심리전 푸락치로서 포섭되어서
약물의 종류를 바꿔서 우울증 정도의 신경증(neurosis)에서
강한 자살 충동이 일어나는 의인성 정신증(iatrogenic psychosis)을 일으키도록 유도합니다.
전파무기설을 유포한 것은 그러한 심리전을 혼란시키기 위한 보조 전술이죠.
첨단기술과 약물에 의한 심리전 저강도 전술에 대해서 영문위키와 연결된 참고문헌에 상당부분 최근에
공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