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바티칸 연설직전 북한이 먼저 움직였다. 이름도 낯선 북한외무성 10국이 담화에 나선 이유...

작성자인향만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우인 작성시간26.06.19 비헥헥! 거리고 쥐나라 헹님들이 대굴통 쓰다듬어 주길 바라는 따까리근성으로 북에 모욕적 발언을 쏟아내더니 괴황과 도람푸놈에겐 또 통사정? 4이코냐, 사기질이냐? 문죄앙보다 한숟가락 더 뜨고댕기네 ? 애초 쥐썽락, 조현증, 안뀌백 ...이런것들 포진 시킬때부터 글러먹었다 싶더니만••~ 정썽호 ,윤홋쭝, 뽕욱...이런 놈들로 검쐐놈들과 내란처단을 개죽판 맹글어 놓고시리...이놈 뭔가 있잖혀? 기괴스런 다중인격체 ? 으시시한 흉측스런 뭔가가 있어보여~•청래가 제놈 살리려 온몸을 던져 방어 선봉에서 물불안가리고 나선건 아직 기억에 생생한데 쥐잡듯 몰아부쳐대고...김용민, 박은정, 추미애, 서영교...등등의 애끓는 노력과 외침도 민석이놈 앞세워 아몰랑, 재나 뿌려대더니 이젠 오히려 비난까지....일일이 열거조차 힘든 망쪼행위끝에 모든 책임을 오히려 당에 뒤집어 씌워 물갈이 시도중 ! 칵! 튀에엑!
  • 작성자 물만먹자 작성시간26.06.19 너무 편의로 해석하고 있군요.
    필사즉생 필생즉사
    이재명대통령은 지금 죽을 각오로 미국과의 관계를 제대로 정리해야 합니다.
    그리고 조선과는 어떤 수단방법을 가리지말고 관계를 만들어내야 합니다.
    국가보안법을 폐기하든 한미일 훈련을 중단하든.
    지금 밑바닥경제는 ????
    못한다면? 너무나 뻔히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네~중대한 시기이고, 신중히 그러나
    때론 단호하게 풀어갈 중요한 문제입니다.

    올해 연말 쯤 되면, 불안정한 주변여건이나 변수들이
    어느 정도 정리가 될 것으로 예상해 봅니다.

    그러면 남북이 찾아야 하는 접점?,
    돌파구를 마련할 방향?을 찾기가 올해보다는
    더 수월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은 미국내 정치적 여건이나 상황이
    불안정한 요소가 너무 많아서 도람뿌도
    갈피를 못잡고 있다고 보입니다.

    북한도 러우전쟁종결,중국과의 관계회복 정도,
    내수경제발전이나 상황 등을 점검해 가면서
    강대국들 사이에서 배제되었던 외교분야에서
    어느정도 자신감이 회복된다거나,

    남측의 태도나 진정성에 나름 판단이 서고,
    남북관계 정상화 필요성이 높아진다면
    보다 유연? 확실한? 방향을 잡을 것이고요.
  • 작성자 정혜 작성시간26.06.19 고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