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사는것이 뭐 별것도 아닌것 같다

작성자스스로그러함|작성시간06:30|조회수67 목록 댓글 1

누구나 행복하게 살기를 바란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 누구나 맑고 밝은 생각이 떠오른다.

살아보니
사는 것이 별것 아닌 것 같다.
마치 높은 산을 오르듯,
먼 길을 떠나듯,
꼭 필요한 것만 챙겨서 가볍게 나서야 한다.

쓸데없는 욕심은 일찍이 버리는 것이 낫다.
그것이 내삶을 매우 힘들게 한다.
욕심은 도저히 이룰 수 없는 것을
하려고 하는 짓이다.

나는 젊을 때 쓸데없는 욕심을 부리다 모든 것을 다 잃고 몇 번이나 죽음의 문턱까지 가보고 나서야, 채식과 키르탄(Kiirtan)을 하면서 겨우 놔 버렸다.

똑똑하고 바르게 잘 사는 사람은
나를 잘 알고 분수껏 사는 사람이다.
그런 사람은
실패와 시행착오가 적다.
실패가 적으면 누구나 성공한다.

쉽고도 어려운 일.
뭐든지 단번에 잘 되지 않는다.
자전거를 배우듯 넘어지고 깨지면서 마침내 이루어진다.

끊임없이 나를 알아차리고 통제하는 힘을 기르는 훈련이 필요하다.

http://cfile294.uf.daum.net/image/995439465D932434025CB2:,:위 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아래 선 아래에 글을 올리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설신수 | 작성시간 08:09 new 실패도 성공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