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 변화가 하나도 없다" 홍명보 감독, 도대체 뭐했나?/남아공 상대로 패배? 전세계에게 망신 당하는 한국/【충격】남아공에 0-1 패 작성자정론직필| 작성시간08:37|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호두알 작성시간08:50 new 정청래와 똑 같네 ᆢ당대표시 말 폭탄만 던지고아무런 실적 없는거무릇 어떤 집단의 리더는실력과 실적으로 증명해야 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시간10:37 new 홍명보 감독은 지금자기가 뭘 잘못하고 있는지도 모르는 것 같습니다불통,고집,,권위만 앞세우며 형편없는 전술능력,,에다 자기반성은 없고,,,강한 승부욕에 기반한 오기만 남은듯...심각한 소통부재,,,소통이 뭔지 자체를 모르는듯하구요.선수들의 신뢰상실에 사기저하까지큰 일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시간10:53 new 이런 상황에서 만일 천운으로 남은 경기가 주어진다면그나마 풀어갈 방법은 무엇일까요?감독의 전술변화를 기대하는 것?감독을 경질하고 코치진이 대행하는 것??선수와 코치진간의 소통을 회복하고,코치진과 선수들이 상대팀 전력을 같이 파악하고핵심 선수들의 전술적 의견을 종합해서주장의 리더십을 중심으로 선수들간 호흡과사기를 되살려서 그때 그때 풀어가는 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시간10:51 new 그래도 감독이나 코치진의 선수기용이나 교체 타이밍,,,교체선수 기용이라는 큰 변수가 있네요 그나마 결과가 좋으면 다행인데,,,리더십의 핵심은 신뢰라던데...에고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시간11:04 new 말로는 감독책임이다,,감독이 책임진다고 하는데그 책임을 어디까지 어떻게 진다는 것인지..감독직 사퇴하면 그만?? 허 참국민들과 고생한 선수들의 상실감과 소중한 기회를 날려버린 피해?는 어쩔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시간11:04 new 그러니 누구든 책임이란 말은경솔하게 함부로 입에 올릴 수 없는 것이라고생각하고자기과신이나 욕망만으로책임질 수 없는 자리를 탐내서는 안되는...모두가 불행해질테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시간11:11 new 리더가 자기조직의 검증된 핵심인재의가치를 인정하지 못하고,활용도 잘 못한다면,,,그 조직의 조직력은 제대로 발휘될 수 없다더구나 조직원들에게 신뢰받는 핵심인재라면 더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시간11:22 new 홍명보와 손흥민 관계...홍명보의 열등감과 시기심?만일 그렇다면...뭐~~ㅎhttps://youtube.com/shorts/jgDK7QC8lBo?si=ue8BqCdFLHaW0C-7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설신수 작성시간11:23 new 전술변화가 하나도 없다?변화시킬 능력이 없으니 어쩔 수 없겠지오로지 검찰개혁이라는 껍데기 구호만 선동질하는 그 것 외에는 주장할 것이 없는문조털래촉새그런 문조털래촉새의 만행을 뒷받침하는 곡론곡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