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바라기 작성시간26.06.12 저는 정청래를 지지하는 입장도 아니고 반대하는 입장도 아니다만 다만 다른것들은 다 떨어뜨려고 정청래한테 이해가 안 되는 점이 하나 있는데 저는 정청래가 "하정우"같은 자폐아를 왜 그렇게 중용하는지 이해가 안 되더군요.......
제가 초반에는 "하정우"라는 신입국회의원, 그 인간상에 대해서 잘 몰르는 입장이었으나 걔가 하는 발언들이나 행동등을 보면 어느정도 제가 앞서 언급했듯이 자폐스럽고 싸이코패스스러운 면면이 여실히 느껴지더군요....
단순히말해 진보보수, 좌익우익을 다 떠나서 인간성에서 그런게 묻어나오고 느껴지는 인간들을 대화와 행동을 통해 느껴지는 경우가 있잖아요? 성장기동안 정확한 연유는 몰라도 인격형성과 인성형성이 잘못되어서 자폐나 ADHD,또는 싸패소패가 되는 애들이나 인간상들이 있잖습니까? 제 개인적인 안목으로 하정우도 그런 인간상이라 봅니다.
하정우가 유세동안 보여준 발언들이나 행동들을 보면 알 수 있지요... 청소년때부터 사회적응 못 해서 싸이코패스처럼 크거나 공부만 하고 사회생활은 하지못한 인간.... 그런게 느껴져요.... 정청래가 그런 하정우를 초빙한게 결국 자기품격,품위을 떨어뜨리는결정이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