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세리랑 작성시간26.06.14 교회가 바로서려면 사회적 책임을 민주와 정의에 둬야 하는데 가족직계세습이나하고 이권을 을 찾아서 권력기관에 줄을 대고 자기교인들을 특혜를 주려고 로비리스트로 소위성직자란 놈들이 앞장을 서서 하고 있죠. 그런데 그 이권개입은 사회와 국가를 좀먹게 하고 파당을 지어서 전광훈같은 놈이 나와서 개지랄을 하면서 속된 말로 대중을 까스라이팅을 하는데 거기에 속아서 그걸 즐기면서 일당을 받는 늙은이가 많았었죠. 주동세력의 크기에 따라서 검은 돈이 건네지는데 그 권력자들이 다 감옥에 간 사건이 이명박근혜죠. 아직도 그 잔재들이 일당을 벌려고 나발대는 꼬라지가 국민을 바보로 아는 처사죠. 저놈들이 저런 짐승만도 못한 짓거리를 하는 동안 대중은 수업료를 지불하지 않고 민주주의를 배우죠.척살돼야 할 놈들이 민주주의교육을 역작용법칙인 후폭풍으로 하고 있다는 거죠. 살아 있는 게 신기한 동물들이라서 민주주의를 파괴하는자들을 보면서 민주주의를 배우고 있죠. 인간은 자기혼자 잘되려고 사회를 파괴하는 자를 범죄자라고 하는데 이 범죄자가 민주주의를 자기가 하고 있다고 궤변질을 하는게 죽은 귀신이 헛소리를 하는 걸로 들리죠. 생명이란 것은 자기복제를 하려는데 그방법이 나쁘면 거기서 사라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