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음모론?? 음모적 시각? 음해 목적?? 진실의 소리???

작성자인향만리|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신라젠이 상장 폐지 되었고,
    수 많은 개인들이 재산 피해를 본 결과를 놓고 보면...
    사기사건이라고 할 수 있겠지

    그러나,,,
    신라젠이 정말 미국FDA 임상3상까지
    갔던 사실이 있다면...
    완전 사기라고는 단정을 할수 없을 것이고...

    진실은 뭘까?ㅎ
  • 답댓글 작성자 단군세상 작성시간26.06.17 유시민이 신라젠 먹튀일껄~ 사기꾼놈
  •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이 영상에 언급된 사람들이 모두
    사기로 부당이득을 취했다고 단정할 순 없겠지
    그러나 수백억 적자 부실기업인 신라젠에서
    임원을 하면서 4~50억씩 월급?연봉?받은 자들은
    확실하게 돈 챙겼겠네. ㅎ

    불법과 편법? 사이...상식과 비상식 사이...
    그곳에 많은 돈이 있구나 ㅋㅋㅋ
  •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어쨌든 좀 엽기적? 충격적?이라서...
    영상 속 유튜버 시각이 그런지...
    내가 영상 보고 그렇게 받아들여서 그런지 ㅎ
  •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근데
    왜? 민주화운동의 유산을
    특정한 자기들끼리만 독점해야된다고 생각할까?

    진보적 정당도 있고,
    참여했던 수 많은 양심적 학생들,
    또 시민들이 있었는데...

    그들은 다양한 직업으로 살아가고 있을텐데...

    왜? 소위 노무현정신,김대중정신 등
    민주화운동의 유산을 그들만,자기들만
    정치적으로 독점해야한다고 생각하지??
  • 답댓글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나아가서
    1인1투표제의 정당성? 타당성?을
    왜? 정청래가 독점해야 하는거지??

    먼저 주장해서??
    지금은 당원 대부분이 1인1투표제를 인정한다면
    그래서 의원들도 대부분 동의한다면...
    그게 정청래만 독점할 수 있는 건가?

    물론 그것을 당내 제도로 만든데
    주도적 역할을 인정은 해줘야겠지..

    그게 자기만 독점해야 되는 이슈인가?
    만일 지금은 누구나 공감한다면...
    이미 민주당 공동의 재산아닌가? ㅎ
  • 답댓글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인향만리 
    1인1표제 문제점? 우려할 부분?이 있다면
    선호투표제나 결선투표를 보강?하면 되겠네
    아닌가?
  • 답댓글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인향만리 
    그리고
    정청래가 1인1표제를 무리하게?밀어붙인 것은
    진정으로 당원주권정당을 만들기 위해서 였을까?

    털래와 그 하청 유튜버들과 유시민이
    정청래를 밀어주고, 이들의 대중선동력?을 믿고
    자기에게 유리한 여건을 만들기 위해서는
    아니었을까?🙄

    정청래는 본심을 숨기고,
    차기당권,대권을 노리는 흉심이 가득했던 것...
    정청래는 요리조리 빠져나가면서
    이재명을 조롱한다. ㅎ

    정청래부류의 정치엔 권력에 대한 집착만 있지
    국민을 위한 정치에는 진정성이 없다.

  • 답댓글 작성자 정설신수 작성시간26.06.17 곡론곡필이 깨달야 될 명문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정설신수 
    배은망덕 정청래...
    https://youtube.com/shorts/KFI3jyLhfy4?si=H0w5HOkm-1RWB1wb
  • 작성자 雷風 작성시간26.06.17 앵그리 입장에서 잼은 정말 껄끄러운 주권재민 대통령이 맞아요 잼의 주권재민이 성공하면 앵그리를 포함한 자유진영 궁민들이 들고 일어나 자본독제를 파괴할 것은 뻔하고 그니 공산진영보다 무서운 게 잼의 주권재민 정치지요.
    물론 앵그리와 야합한 매궁노당과 청래파 또한 주권재민보다 자본독제 기득권을 사수하는 게 앵그리와 뜻이 같고 승산이 있다고 보고 잼을 디스하기 시작합니다.
    물론 남반도가 앵그리 식민지가 아니라면 이런 사태도 일어나지 않겠지만 앵그리 오더가 떨어지면 매궁노당과 민주당 수박들이 한몸처럼 움직여요.
    과거 이재명과 이낙연 대선 후보 경선에서 전국 전역을 잼이 이기다가 서울에서 엄청난 차이로 이낙연이 이겨요.
    위장 당원 가입으로 뒤집기를 시도한 사건이지요.
    청래가 1인다표제를 선호하다가 최근 입장을 바꿨는데 그 배경에 위장 당원들이 대거 가입해 청래 필승의 틀을 다 짜놓았으니 1인1표로 선회를 합니다.
    앵그리 입장에서는 지들을 위해 짖어줄 매궁노당과 민주당이 필요해요.
    앵그리 뜻에 따라 형님먼저 아우먼저 하면서 주권재민을 파괴하고 남반도에서 앵그리를 밀어줄 자본독제의 양당제가 절실하고, 청래가 이길로 뛰어들었어요.
  • 작성자 나우인 작성시간26.06.17 배은쥐덕 쥐재명!!!
  • 답댓글 작성자 단군세상 작성시간26.06.17 야! 임마! 니가 쥐새끼같은데...
  • 작성자 정혜 작성시간26.06.17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