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소유언니 안녕하세여~~ㅎㅎ저 오늘 가입했어요~며칠전에 손가락다쳤다는 얘기가 들려서 정말 많이 걱정했는데~오늘 인스타그램보니까 괜찮아서 너무 다행이에요~저 비록 오늘 가입했지만~앞으로 자주자주 들어와서 열심히 활동할게요~언니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작성자 쏘유바라기 작성시간 15.05.16 '소유언니 안녕하세여~'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