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님 노래는 어찌나 호소력이 있는지!!!들을 때 마다 항상 가슴이 찌르르~계속 좋은 음악 들려 주세요.항상 응원할게요.더불어 예쁜 뮤비도요~("오늘부터 1일" 같은 ^^) 작성자 luca 작성시간 15.07.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