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밝게웃던언니가그리워요...ㅠ푹쉬고 어서 회복했으면 좋겠네요ㅠ 치료도받고 힘내요!!!!!ㅠ 작성자 깡쏭 작성시간 15.10.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