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있었죠~?ㅋㅋ이제 한해도 끝이에요~~너무너무 사랑하고 너무너무 수고많았고 너무너무 고마워요 보고싶어요..얼른나아서 건강한 소유언니로 다시 활짝웃는 소유언니로 얼른와요 기다릴게요 사랑해요♡ 작성자 김보예 작성시간 15.12.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