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양이우리를!!!!챙겨줘서넘나고맙네요^^감동ㅜㅜ글보니까넘나안심하고푹잘것같아요^^그래도키울때조심하시고또조심하세요!ㅎ아!글구요즘인스타로많은소식전해주셔서고마워요!사랑해요♡---------------------------------------앞으로항상팬'깡지팬'이 작성자 깡지팬 작성시간 16.02.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