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가 참부러운날씨네여^0^저 소유언니만났어요!!꿈에서...ㅋㅋ그래도 가끔 꿈에나타나주니 너무 고마워요헤헤ㅔ히 아띠랑 잘지내시고!겅강챙기시고!사랑합니다♡ 작성자 김보예 작성시간 16.02.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