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대구 치맥에서 무대뒤에서 봤는데 진짜 여신!! 실물론 첨 보는데 너무 예뻤어요^^늘 응원합니다 날씨 더운데 더위 조심하시구 힘내요^^ 작성자 소유하고 싶은 소유 작성시간 16.07.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