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잘 지내고 있죠?한국 날씨 어때요?>< 보고 싶어요 (ins 올리는 영상 봤어요 ㅋㅋㅋㅋㅋ 아띠는 진짜 귀여워요 ㅋㅋㅋㅋ ) 작성자 과과 작성시간 16.10.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