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헉ㄷㄷ 11월이넴.. 퓨우ㅠ ㅠ 잘지내구있지? ㅜㅠ
    너무너무너무 보고싶은데.. 너무너~무 힘들게 지내는 중이얌ㅋㅋ 시간도 잘없기도하구ㅠㅠ 때려치고싶드아아ㅏ아ㅏㅏ아ㅏㄷ ㅏ 때려치고 싶어어ㅓㅓ어ㅓㅓ
    작성자 [운영자]조롱롱 작성시간 16.1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