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ㄷㄷ 11월이넴.. 퓨우ㅠ ㅠ 잘지내구있지? ㅜㅠ너무너무너무 보고싶은데.. 너무너~무 힘들게 지내는 중이얌ㅋㅋ 시간도 잘없기도하구ㅠㅠ 때려치고싶드아아ㅏ아ㅏㅏ아ㅏㄷ ㅏ 때려치고 싶어어ㅓㅓ어ㅓㅓ 작성자 [운영자]조롱롱 작성시간 16.1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