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씨스타 해체 많이 슬프지만 소유누나께서는 계속 음악하실거니까 조금이나마 위로됩니다!!!물론 씨스타 4명 다 좋아했습니다만 소유누나의 음색부터 시작해서 씨스타를 좋아하게 되서그런지 최애(?)가 소유누나에요!!!!그래서 이렇게 개인팬카페에도 가입하게되었죠!!인가 막방엔딩에서 울때 정말 맘이 찢어지더라구여ㅠㅠㅠㅠㅠ7년이라는 씨스타로서의 소유를 더이상 보지 못한다는건 아쉽지만 씨스타활동 당시 보여주지 못했던 솔로활동을 볼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솔로데뷔와 소유누나가 하는 모든 일들 잘 풀리길 기원하고요 자주 음악내주세요♥♥ 작성자 깡지러버♥ 작성시간 17.08.06
  • 답글 그리고 자주 카페에서 뵈요 지현누나♥!!곧 성인 되는데 성인되서는 음방하게되면 꼭 갈게요!!!! 작성자 깡지러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8.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