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사서고생 4회 편 보았어요. 1회랑 4회만 시청해서4회편에서도 고생은 많이 했는데요 판매가 마지막에 잘되서 다행이었어요 그동안 촬영하시느라 고생하셨을 것 같아요.방송 잘 보았어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7.1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