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사서고생 4회 편 보았어요. 1회랑 4회만 시청해서
    4회편에서도 고생은 많이 했는데요 판매가 마지막에 잘되서 다행이었어요 그동안 촬영하시느라 고생하셨을 것 같아요.
    방송 잘 보았어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7.1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