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많이 춥네요 감기 조심하구요 뻔한 이별 노래 잘 듣고 있어요 노래가 너무 좋구요.아참 감기 걸렸다고 들었는데요 감기 빨리 낫길 바랄께요. 솔로활동 잘하실거에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7.11.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