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씨가 많이 춥네요 감기 조심하구요 뻔한 이별 노래 잘 듣고 있어요 노래가 너무 좋구요.
    아참 감기 걸렸다고 들었는데요 감기 빨리 낫길 바랄께요. 솔로활동 잘하실거에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7.11.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