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솔로앨범 노래가 좋아요수록곡 6곡이 다좋아요 저는 타이틀곡인 기우는밤이 제일 좋네요 창법도 노래에맞춰서 부르신걸 느꼈어요 오랜 기간 앨범 준비하신만큼 좋은 결과 있을거에요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7.12.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