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오랜만에 왔죠..? 그동안 정신없이 일상생활하느라 카페도 많이 못오구 그랬어요..그래도 항상 응원하고있었찌요!! 이제 다시 자주자주 볼수있었으면 좋겠어요 사랑합니다😶😶 작성자 자라나는 새싹 작성시간 18.0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