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씨가 봄날씨네요 이제 산책하기 좋은 날씨인것 같아요
    우리 쉴래요 첫방송 보았는데요 감동 그자체였던 것 같아요
    힐링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프로그램 잘 만든것 같아요
    출연하시는 예능 프로그램 많아서 많이 힘들수도 있겠지만 몸 관리 잘하셨으면 좋겠어요
    팬으로써 항상 응원하구요 좋은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03.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