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지 언니,, 넘 보고싶어요ㅜㅜㅜ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는데 건강 잘챙기세요!!! ㅜㅜㅜㅜ 항상 응원합니다 작성자 amanda 작성시간 18.09.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