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일 저녁이면 소유님의 신곡을 들을 수있겠네요
    많이 설레이기도 하고 기대도 되네요
    방송활동이 짧긴 하지만 음악프로그램에서도 자주 볼 수있으니까 좋네요
    10개월만의 컴백이라서 마음의 부담도 크시겠지만 평상시처럼 차분하게 노래 잘 불러주실거라고 생각해요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세요 컨디션 관리 잘 하시구요 ^^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10.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