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저녁이면 소유님의 신곡을 들을 수있겠네요 많이 설레이기도 하고 기대도 되네요방송활동이 짧긴 하지만 음악프로그램에서도 자주 볼 수있으니까 좋네요10개월만의 컴백이라서 마음의 부담도 크시겠지만 평상시처럼 차분하게 노래 잘 불러주실거라고 생각해요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세요 컨디션 관리 잘 하시구요 ^^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10.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