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선선해지고 있네요 가을이라 일교차가 심하네요까만밤 노래 잘 듣고 있어요 무덤덤이라는 노래도 좋구요까페에서 업데이트 해주셔서 소유님 나온 무대 방송으로 보니 더 좋네요이번 앨범 파트 2 전체적으로 노래가 다 좋구요 방송에서 좋은 노래 불러 주셔서 감사해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10.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