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많이 쌀쌀해요 까만밤 노래 잘 듣고 있어요 무덤덤이라는 노래도 좋구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유님의 노래를 들으면 기분이 조금은 좋아지는 것 같아요
소유님의 노래를 들으면서 음악방송과 라디오 방송에서 소유님 목소리를 라이브로 들으니까 더 좋구요
파트 1때보다는 이번에 음악방송이랑 라디오방송 자주 나오셔서 소유님 목소리로 자주 노래 들으니까 더 좋구요
노래 컨셉이 전체적으로 다 좋구요 항상 컨디션 관리 잘하시구요 솔로가수로서 소유님은 잘 하고 계시니까 이번 앨범활동도 무사히 잘 마쳤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10.20